늦으면 못 사요. 2024년 책임질 이색 다이어리 4 || 코스모폴리탄코리아 (COSMOPOLITAN KOREA)
Life

늦으면 못 사요. 2024년 책임질 이색 다이어리 4

하루 만에 품절된 ‘서울 플래너’의 정체는?

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3.12.18
 
 

서울 플래너

 
 
공무원 업무수첩의 대변신! 서울시가 새 도시 브랜드인 ‘SEOUL, MY SOUL’의 색상과 픽토그램(그림 문자)을 활용한 서울플래너 2024를 내놓았다. 은색·분홍색·노란색·파란색을 포인트로 트렌디한 표지를 자랑하는 플래너는 예약 판매를 시작한 지 하루 만에 완판됐으며, 시민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서울시는 2차 판매를 고려 중이다.
 
 

해리포터 다이어리

 
 
영화 덕후들의 심장이 ‘빠운스 빠운스’ 두근거리는 중♥ 영화 굿즈 전문 스토어 CGV 씨네샵은 〈해리포터〉를 콘셉트로 2024 다이어리와 탁상 캘린더를 선보였다. 만년형 다이어리는 호그와트 문양이 표지와 내지에 새겨져 있으며, 탁상 캘린더는 월별로 영화 속 주인공의 모습이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.
 
 

〈나 혼자 산다〉 달력

 
 
귀염뽀작 윌슨 스티커도 함께 준다고?! 탁상형 달력 & 벽걸이 달력 2종으로 출시된 이번 〈나혼산〉 달력은 몽골 여행 등 2023 꿀잼 명장면들로 채워졌다. 달력 2종을 세트로 구매할 시 무지개 회원들의 사인이 포함된 특별 포토카드 9종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길~. 한편 〈나혼산〉 달력의 수익금은 올해도 역시 전액 기부된다.
 
 

의궤 반차도 다이어리

 
 
굿즈 맛집! 국립중앙박물관에서는 ‘의궤’를 모티브로 한 신상 다이어리를 출시했다. 여기서 의궤란? 과거 조선시대, 국가에 큰 행사가 있을 때 모든 사항을 상세히 기록한 기록물로 ‘반차도’는 문무백관의 행렬을 배치한 그림을 뜻한다. 또한 다이어리는 이 반차도를 활용한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하길~.
 
 

관련기사

Keyword

Credit

    글 최혜리
    어시스턴트 장호정
    사진 서울시 / 국립중앙박물관 / 각 기업 SNS
팝업 닫기

로그인

가입한 '개인 이메일 아이디' 혹은 가입 시 사용한
'카카오톡, 네이버 아이디'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

'개인 이메일'로 로그인하기

OR

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회원이 아니신가요? SIGN UP